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2쿨 리뷰

by 시누7507 2021. 8. 2.
반응형

2018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는 25화로 마무리 되었다.

이 애니는 1쿨과 2쿨이 나누어서 간단하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4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1년에 여러권 나오고있다.

이 애니의 1쿨은 1화부터 13화까지로 임간합숙편과 카미노의 악몽편이고 2쿨은 14화부터 25화까지로 가면허 시험편과 미도리야 vs 바쿠고편이다.

애니에서 다루는 내용(1,2쿨 포함)은 만화책의 9권부터 13권까지 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본즈 입니다.

장르는 학원, 능력자 배틀, 소년만화, 액션 입니다.

1학년 A반은 지금부터 임시 면허 취득을 위해 한개 또는 두개 필살기를 만들기 시작한다.

미도리야는 필살기가 떠오르지 않았지만 올마이트가 도와주러 와서 너의 방법을 찾으라고 하였다.

그후 미도리야와 이이다 그리고 우라라카는 코스튬개량하려 가게되고 파워로더(개성: 철 손톱) 선생님하츠메가 있었다.

미도리야는 하츠메를 보고 뭔가 깨닫고 필살기를 만들기를 시작하고 팔이 아닌 다리(슛 스타일)사용하며 코스튬 감마를 사용하기 시작한다.

그후 1학년 A반은 임시 면허 취득 시험회장으로 가게 되고 거기서 시케츠고등학교의 요아라시 이나사(개성:선풍)유에이고 추천 입시자 톱 성적이 었지만 어떤 이유인지 입학 사퇴를 한 남자를 만났다.

임시 면허의 설명을 하기 시작하고 공을 던져 두명 이상을 맞추면 통과 3번 이상 공을 맞으면 탈락이라고 설명을 한뒤 1차시험1520명중 100명만 통과로 친다고 하였다.

임시 면허 취득 시험이 시작한후 관습처럼 하는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유에이 밟기이다.

아이자와는 Ms.조크(개성:폭소)는 밖에서 시험을 지켜보며 대화를 하는데 아이자와는 자신의 클래스를 보고 깨달은게 있다며 말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반에는 두명의 존재가 크게 작용하며 사이는 최악이지만 두사람의 열기는 반으로 전파되어 있다고 말한다.

시작하자마자 요아라시는 120명탈락시키고 통과하였고 1학년 A반 아슬아슬하게 전원 1차시험 통과 하였다.

그후 미도리야와 바쿠고는 만나는데 바쿠고"그힘 니걸로 만든거냐"라고 말하고 미도리야는 바쿠고가 눈치챈걸 느끼고있었다.

그후 2차시험(마지막 시험)재해현장에서 구조실기를 시작하고 빌런역갱 오르카가 오게 되고 토도로키와 요아라시가 상대하는데 두 사람의 사이과거 요아라시는 엔데버토도로키에게 상처를 입고 증오하는 상태였고 토도로키는 떠올리며 서로를  방해하게 된다.

하지만 미도리야의 한마디두사람합쳐서 공격하게 되고 미도리야의 한발시험나게 된다.

1학년 A반바쿠고와 토도리키뺀 나머지통과하게 되고 요아라시통과 하지 못하고 시험이 끝나게되는데 통과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3개월의 수강시험을 통과하면 면허 취득이 가능하다고 하였고 토도로키와 요아라시의 관계는 조금씩 나아졌다.

그후 바쿠고는 미도리야를 아무도 모르게 부르게 되고 개성의 대한 얘기를 하자고 한다.

둘은 만난뒤 둘의 본심을 털어놓고 싸우기 시작하고 미도리야는 5%에서 8%까지 사용하였고 명장면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바쿠고가 이기게 되고 올마이트가 오고 둘의 비밀이 셋의 비밀이 되었고 아이자와는 둘의 처벌을 내리게 된다.

그후 미도리야와 바쿠고는 근신이라는 처벌이 내려지고 학교에서는 히어로 인턴이라는 중요한 것을 알려준다.

미도리야근신중 벽에서 머리만 나온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된다.

그후 미도리야가 학교를 갔는데 유에이에서 톱인 3학년 3명을 빅3라고 불르는데 그중 한명저번에 만난 어떤사람이었다.

빅3토오가타 밀리오(개성:통과), 아마지키 타마키(개성:재현), 하도 네지레(개성:파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토오가타는 1학년 A반 전원과 싸워보자고 한다.

토도로키는 면허를 취득하지 못하였다며 아이자와 선생님과 같이 있는데 아이자와가 이런말은 하게되는데 토오가타모든 프로히어로를 합쳐 가장 넘버원에 가까운 남자라고 말한다.

그후 토오가타는 1학년 A반 전원을 쓰러뜨렸다.

마지막의 빌런연합과 오버홀(사예팔재회)의 관련과 사이드킥의 누군가를 비추며 끝이난다.

20화는 특별판으로써 리뷰하지 않았도 20화는 히로아카 첫번째 극장판과 이어지기에 다음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도리야 vs 바쿠고편이 가장 기억에 남기도 하였고 두 사람의 진심을 알수 있어 좋았습니다.

스토리 4.0점

작화 4.0점

OST 4.5점

총점 4.0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