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1쿨 리뷰

by 시누7507 2021. 8. 2.
반응형

2018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는 25화로 마무리 되었다.

이 애니는 1쿨과 2쿨이 나누어서 간단하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4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1년에 여러권 나오고있다.

이 애니의 1쿨은 1화부터 13화까지로 임간합숙편과 카미노의 악몽편이고 2쿨은 14화부터 25화까지가면허 시험편과 미도리야 vs 바쿠고편이다.

애니에서 다루는 내용(1,2쿨 포함)은 만화책의 9권부터 13권까지 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본즈 입니다.

장르는 학원, 능력자 배틀, 소년만화, 액션 입니다.

이 애니의 시작은 전에 있었던 사건과 1학년 A반의 개성이 하나 한씩 나온다.

A-1 아오야마 유가(개성:네이블 레이저)
A-2 아시도 미나(개성:산)
A-3 아스이 츠유(개성:개구리)
A-4 이이다 텐야(개성:엔진)
A-5 우라라카 오챠코(개성:무중력)
A-6 오지로 마시라오(개성:꼬리)
A-7 카미나리 덴키(개성:대전)
A-8 키리시마 에이지로(개성:경화)
A-9 코다 코지(개성:생물 보이스)
A-10 사토 리키도(개성:슈거 도프)
A-11 쇼지 메조(개성:복제팔)
A-12 지로 쿄카(개성:이어폰 잭)
A-13 세로 한타(개성:테이프)
A-14 토코야미 후미카게(개성:다크 섀도우)
A-15 토도로키 쇼토(개성:반랭반열)
A-16 하가쿠레 토오루(개성:투명화)
A-17 바쿠고 카츠키(개성:폭파)
A-18 미도리야 이즈쿠(개성:원 포 올)
A-19 미네타 미노루(개성:송이송이)
A-20 야오요로즈 모모(개성:창조)

그후 임간합숙이 시작하게 되고 도착한 곳에는 와일드 와일드 푸시 캣츠(만덜레이(개성:텔레파시), 픽시 밥(개성:토류), 랙돌(개성:서치), 호랑이(개성:연체))이즈미 코타가 있었고 여기서부터 도착장소까지 가는 훈련을 하게 된다.

가는 도중의 장소는 마물의 숲이고 다들 힘을 합쳐 도착장소까지 가게된다.

사실 이 훈련의 목적은 2학년때 따는 어떤것을 빠르게 따게 하기위한 훈련이었다.

그후 밥을 먹고 샤워를 하는 도중 코타떨어지는걸 미도리야가 도와주고 기절한 코타를 푸시 캣츠에게 데려다준뒤 코타의 부모님의 대한 얘길들었는데 그얘긴 코타의 부모님히어로일을 하다가 순직한 것이었다.

그후 1학년 A반 전체자신의 개성을 기르는 훈련을 하기 시작한다.

그후 다들 지친 상태에서 저녁인 카레를 만들기 시작하고 미도리야는 코타를 챙겨주려고 코타가 있는 비밀기지으로 간후 돌아오게 된다.

그 다음날 저녁에 담력시험을 하던중 빌런연합 개벽행동대(다비(개성:창염), 토가 히미코(개성:변신), 스피너(개성:도마뱀붙이), 트와이스(개성:2배), 마그네(개성:자기력), Mr. 컴프레스(개성:압축), 머스타드(개성:가스), 머스큘러(개성:근육증강), 문 피시(개성:치인))이 쳐들어오게 된다.

미도리야는 코타가 보이지 않아 비밀기지로 가게 되고 거기서 머스큘러을 만나게 되고 미도리야는 100%로 싸우기 시작하고 포기한 그 순간 코타가 힘내라고 해주어서 100만%로 머스큘러를 물리치게 된다.

그후 미도리야코타의 히어로가 된다.

그리고 미도리야는 코타를 업고 아이자와까지 데려가게 되고 만덜레이의 개성으로 아이자와 허가 아래 A,B반 전원전투 허가를 내리고 바쿠고를 노린다고 전하게 된다.

그후 미도리야쇼지토도로키 그리고 토코야미바쿠고를 지키려고 하였지만 Mr. 컴프레스개성으로 인해 지키지 못하고 빼앗기게 된다.

올마이트와 경찰 그리고 히어로들빌런연합의 장소 노우무 올포원이 있는곳을 알아 냈다.

그후 미도리야병원에서 깨어난뒤 1학년 A반이 있었고 토도로키와 키리시마는 어떤얘기를 꺼내게 되고 야오요로즈가 노우무에게 발신기를 붙여 송신기만 있으면 알아낼수 있다고 하였고 미도리야, 이이다, 토도로키, 키리시마, 야오요로즈바쿠고를 구하기 위해 같이 가게 된다.

올마이트와 그랜토리노, 엔데버 , 신린 카무이(개성: 수목), 엣지 쇼트(개성:지지)는 빌런연합이 있는곳에 쳐들어가고 베스트 지니스트(개성:파이버 마스터), 마운트 레이디(개성:거대화), 갱 오르카(개성:범고래), 호랑이 노우무와 올포원이 있는곳에 간다.

하지만 바쿠고는 미도리야와 친구들이 있는 곳으로 워프되고 미도리야와 친구들은 바쿠고를 구하고 시내로 가게 된다.

그리고 원포올과 올마이트가 싸우는걸 미도리야와 바쿠고는 지켜보게 되고 올마이트의 호리호리한 몸이 전국의 사람들에게 밝혀지고 올마이트는 올포원을 쓰러뜨리고 올마이트가 이렇게 말한다."다음은.. 너다."

그 말이 방송을 통해 모든사람이 들었고 다른사람들환호성을 쳤지만 미도라야는 울게되는데 그 모습을 본 바쿠고미도리야와 올마이트의 접점이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후 가정방문을 하여 기숙사 동의를 받아야 하였고 올마이트는 미도리야 엄마에게 미도리야가 자신의 후계자라는걸 알려주고 어렵게 동의를 받는다.

그후 모든 학생기숙사 생활을 하기 시작하고 방 보여주기 대회를 하고 츠유짱과의 오해를 풀었다.

올마이트 vs 올포원편은 보는 내내 눈물이 멈추지 않을 만큼 명장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저 처럼 눈물을 흘리거나 감동이라고 생각 하셨던 분은 어떤 부분이 감동적이 었는지 댓글에 적어주세요.

스토리 4.5점

작화 4.5점

OST 4.5점

총점 4.5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