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 리뷰

by 시누7507 2021. 8. 2.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2019년 5월 16일에 극장판으로 방영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는 총96분으로 이루어져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4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1년에 여러권 나오고있다.

극장판I 아일랜드 사건편 입니다.

극장판 제작사는 본즈 입니다.

장르는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입니다.

이 극장판의 시작은 올마이트가 젊었을때 캘리포니아에서 유학하였을 때를 보여주는데 올마이트의 친구인 데이비드 실드(개성:흐물거리는 손가락)는 캘리포니아에 있을때의 파트너이자 사이드킥이었다.

그후 올마이트는 잠이 깨며 미도리야와 함께 데이비드가 있는 I 아일랜드(1만명 이상의 과학자들이 거주하는 학술 인공 이동도시)에 가게 되는데 데이비드의 딸멜리사 실드(개성:무개성)초대권을 보내주어서 데이비드 몰래 왔다.

그후 올마이트와 미도리야는 멜리사와 데이비드를 만나게되는데 데이비드가 놀라게 되고 올마이트와 데이비드가 얘기하는 동안 멜리사는 미도리야에게 I 엑스포소개시켜 준다고 한다.

멜리사와 미도리야는 I 엑스포를 돌아다니는 도중 우라라카, 야오요로즈, 지로만나고 카페로 가는데 카미나리, 미네타, 이이다를 만나게 되고 어느 경기장으로 가는데 거기서 키리시마, 바쿠고, 토도로키를 만나게 된다.

그후 저녁에 파티가 하는데 초대장이 있는 전원 참가하기로 하며 6시 30까지 만나기로 한는데 멜리사는 미도리야를 불러 어떤거를 도와달라고 한다.

벨리사는 미도리야에게 풀 건틀렛(서포트 아이템)을 주는데 이 아이템은 올마이트의 주먹이라도 3번 정도 버틸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후 정장을 입고 도착을 하게 되는데 한편 올마이트와 데이비드가 있는 파티장소를 포함하여 중요장소가 어떤 사람들에 의해 경비 시스템이 장악하고 있었다.

올마이트는 다른 사람들이 위험에 처에 있어 움직일수 없었고 데이비드를 데려가게 된다.

미도리야와 친구들(우라라카, 야오요로즈, 지로, 카미나리, 미네타, 이이다, 토도로키)경비 시스템센트럴 타워 최상층(200층)까지 가야 했고 가기 시작한다.

그후 80층까지 가게 되고 거기서 빌런이 오는데 키리시마, 바쿠고가 와서 도와주고 토도리키도 같이 싸우고 다른 삭람들은 위로 올라게 된다.

그후 100층부터 130층까지 열려 있었고 130층에는 경비머신들이 있었는데 미도리야건틀릿착용한후 30%를 날리게 되고 138층에서야오요로즈, 지로, 카미나리, 미네타, 이이다가 머신들을 막고 미도리야, 우라라카, 벨리사풍력 발전 시스템으로 향하게 된다.

우라라카의 개성으로 미도리야와 벨리사로 보내준후 경비머신들이 왔는데 키리시마, 바쿠고, 토도로키가 와 도와주게 된다.

미도리야와 벨리사는 타워 최상층까지 가게 되는데 거기 데이비드가 있었는데 어떤기계를 빼내는 중이었고 빌런들이 이타워를 장악하게 지시한건 데이비드였다고 벨리사와 미도리야는 듣게된다.

벨리사는 아빠인 데이비드한테 물었고 데이비드의 조수가 개성을 증폭시키는 기계를 되찾게 하려고 이런짓을 했다고 설명했고 올마이트의 개성이 약해져 이런방법을 사용하면 평화의 상징이 오랫동안 사람들을 구할수 있기에 이런 짓을 하였다고 했다.

갑자기 뒤에서 울프람(개성:금속 조작)이 나타나며 자기들은 가짜 빌런 행세를 한것이 아니라 하는척 했다고 말하며 개성을 증폭시키는 기계와 데이비드를 데려갔다.

그때 벨리사는 시스템을 복구시켰고 올마이트가 오게 되는데 올마이트는 데이비드를 구하였는데 울프람(빌런)은 개성을 증폭시키는 기계를 사용하였고 올마이트가 당하였다.

그러나 우라라카, 야오요로즈, 지로, 카미나리, 미네타, 이이다, 토도로키, 키리시마, 바쿠고가 도와주어서 올마이트는 힘을 얻고 미도리야와 함께 싸우게 된다.

올마이트와 미도리야는 싸워서 이기게 되고 데이비드를 되찾게 되는데 데이비드가 희망은 바로 앞에 있었다고 말하게 된다.

올마이트와 미도리야가 같이 싸울때 진짜 너무 멋있어서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데이비드가 마지막에 희망은 바로 앞에 있었다라고 말할때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히로아카의 극장판은 2개인데 두번째 극장판은 아직 우리나라에 개봉하지 않았지만 빨리 보고 싶습니다.

스토리 5.0점

작화 5.0점

OST 5.0점

총점 5.0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