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현자의 손자 리뷰

by 시누7507 2021. 8. 2.
반응형

2019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현자의 손자>는 12화로 마무리 되었다.

원작은 라이트노벨로 2015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나오는 중이고 올해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애니에서 다루는 내용은 라이트노벨의 1권부터 3권까지 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SILVER LINK. 입니다.

장르는 이세계 전생, 판타지, 먼치킨입니다.

주인공은 회사에서 늦게 끝난후 집에가는 도중 차에 치여 죽게 되는데 죽은 후 이세계 전생을 하게 된다.

마물에 습격을 받은 마을에서 주인공은 애기로 전생하고 어떤 할아버지가 데려와 키우게 된다.

그후 8살이고 이름은 신 월포드(현자의 손자)할아버지마린 월포드(현자)와 같이 살고 있고 할아버지는 마법을 잘 사용하는 분이여서 신에게 여러 마법을 알려주었고 전생의 기억이 있는 신은 마법을 잘 사용할 수있게 되었다.

그리고 할머니멜리다 보웬(도사)아저씨미셸 콜링(전 기사단장)에게 마도구 만드는 법검술도 배운다.

그후 10살때 신과 할아버지는 마물을 잡으러 나가게 되고 신은 한번에 물리친다.

그후 15살때 신의 성인을 축하하며 여러 사람들이 찾아왔고 디세움 폰 알스하이드(국왕), 크리스티나 헤이든(근위기사단 소속, 디세움의 호위), 지크프리드 마르케스(궁정마법사단 소속, 디세움의 호위),톰 헤이그(대상회 헤이그 상회)가 찾아온다.

신의 마법은 할아버지를 한참 넘어섰고 세계의 위험이 될 존재였고 디세움자기 나라의 고등 마법 학원입학하자는 제안을 하고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반대하였지만 신의 입장을 들은 후 입시를 보기로 결정한다.

그후 할아버지와 할머니와 신은 왕국에 와서 같이 살게 되고 신은 마을 구경을 하러나가게 되는데 거기서 곤란한 2명의 여자들이 있었고 구해주게 되는데 마리아 폰 메시나(메시나 백작가의 차녀), 시실리 폰 클로드(클로드 자작가의 막내딸)였고 2명도 고등 마법 학원에 입시를 본다고 하였다.

그후 고등 마법 학원에 입시에서 아우구스트 폰 알스하이드((오그)알스하이드 왕국의 왕자)를 만나서 얘기를 하다가 시험을 보게 된다.

그후 고등 마법 학원 입시 수석이 되고 오그와 시실리와 마리아도 합격 되고 신은 현자의 손자와 입시 수석으로 신입생 인사를 하였고 시실리와 마리아가 놀라게 된다.

신은 교복마법 부여를 하였고 그후 시실리가 남자한테 쫒기고 있다는걸 안 신은 시실리의 교복에 마법 부여를 해주려고 하였지만 할머니는 신의 교복은 이미 국보급 보구가 되었다고 했고 그걸 가질만한 자격이 되냐고 시실리에게 물었다.

시실리는 자격이 없다며 울었고 할머니는 사과하며 시험해본 것이라고 하였고 교복에 부여를 해주었다.

신이 들어가있는 S클래스아우구스트 폰 알스하이드, 마리아 폰 메시나, 시실리 폰 클로드, 앨리스 코너, 토르 폰 플레겔, 린 휴즈, 유리 칼튼, 토니 플레이드, 율리우스 폰 리텐하임, 마크 빈, 올리비아 스톤이 있는데 신을 중심으로 궁극 마법 연구회를 만든다.

시실리를 쫒고있는 카트올리버 슈트름(슈트름 선생님)에게 무언가를 받아 마인이 되었고 신의 마법과 검술로 죽이게 된다.

그후 카트의 마신화가 된것이 슈트름이라고 추측하여 죽이려고 하였지만 슈트름은 강력하였고 신과 친구들이 지나가는도중 발견하고 신이 가게 된다.

신과 슈트름이 싸우는데 슈트름완전한 이성을 가진 마인이었고 신은 엄청난 마법을 사용하였지만 슈트름도망쳤다.

신은 마인 물리친걸로 훈장 받게 되고 마크 빈의 집은 공방을 하고 있는데 개량하기 위해 가게되고 자루와 날이 분리 되는 검을 주문하였였다.

신은 악세사리 가게를 발견하고 시실리에게 방어마법을 부여한 반지를 사주고 다른 학생들에게도 사주게 된다.

그후 신은 궁극 마법 연구회의 사람들을 레벨업을 시키기위해 마법 제어를 하기 시작한다.

그후 기사 학원공동훈련을 하게 되는데 4명씩 팀을 짜서 훈련하고 기사 학원 학생들이 신과 마법사들을 무시하는데 지크와 크리사가 교관으로 오게 되고 기사 학생들은 마물 하나 잡지못하였고 신이 구해주는데 기사학생들이 사과하게 된다.

그후 궁극 마법 연구회는 왕국 특수 부대가 될것이라고 오그가 말하고 그후 산에 가서 연습하게 된다.

신은 여름방학때 합숙을 하자고하고 시실리의 집에서 합숙하기로 정하고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같이 간다고한다.

신은 거기서 새로운 마법을 연구하는 도중 오그왕국의 볼일이 있다며 게이트 시켜주는데 거기서 오그의 약혼자인 엘리자베스 폰 코랄동생인 메이 폰 알스하이드을 만나게 되고 같이 합숙하기로 한다.

저녁에 시실리에게 고백하게 되고 장식으로 사귀게 되는데 다른 학생들과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모두가 숨어서 보고 있었다.

그후 신과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시실리의 부모님에게 신은 원래 자신의 손자가 아니라고 하였고 시실리의 부모님은 그런건 상관없다며 혼약하게 된다.

그후 모든 준비가 갖춰진 신과 궁극 마법 연구회스이도 왕국마인들 토벌하러 간다며 왕국에 공개하였고 팀명얼티메이트 매지션즈가 되었고 그자리에서 스이도 왕국까지 날아가게 된다.

스이도 왕국에 모든 마인들을 죽이고 다시 왕국에 돌아오는데 타국과의 교섭얼티메이트 매지션즈담당하겠다고 하였고 떠나게 된다.

신이 한 일을 중심적으로 다루다보니 슈트름의 대한 줄거리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고 마인이라는 정도로만 사용하였습니다.

2기의 떡밥은 충분하지만 아직 2기 제작 소식이 들리지 않는것으로 보아 1년은 걸릴 듯합니다.
저는 원작인 라노벨을 읽지 않고 봤는데 꽤 재밌었다는 생각이 들고 신의 무지막지함은 정말 속 시원하게 해줍니다.

스토리 4.0점

작화 3.5점

OST 3.5점

총점 3.5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