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신작 애니 리뷰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리뷰

by 시누7507 2020. 5. 12.
반응형

2020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되고있는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는 총12화 + WEB 6화로 이루어져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20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발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동화공방 입니다.

장르는 로맨스, 일상 입니다.

우오즈미 리쿠오는 아침에 일찍 편의점 알바를 가게 되는데 밖에 있던 까마귀들에게 도시락을 주고 있는데 어떤 여자(노나카 하루)가 와서 자기도 도시락을 달라고 하자 우오즈미는 규정에 어긋난다고 못 준다고 하자 까마귀는 주는데 자기는 왜 못 주냐고 하니깐 어쩔수없이 주게 된다.

그후 동창회 전단지가 오게 되고 친구인 후쿠다 타카노리가 오게 되고 후쿠타는 우오즈미는 안올거냐고 묻자 취직 못한 얘가 있으면 흥이 깨질거라고 말하였고 후쿠타는 못한게 아니라 안 한거라고 반박하였다.

모리노메 시나코도 오니깐 동창회 오라고 하였다.

그후 편의점 알바에서 시나코를 만나게 되는데 알바가 끝난후 같이 밥을 먹게 된다.

그다음날 우오즈미는 시나코와 같이 집으로 가던 도중 노나카가 우오즈미를 따라가다 잡았는데 시나코와 노나카의 관계선생님과 제자 사이였다.

그후 우오즈미는 시나코에게 고백을 하였는데 차이게 되고 노나카는 그런 우오즈미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위로해주게 된다.

그후 시나코는 머리를 잘랐고 학교 졸업식을 끝낸뒤 집에 돌아오는 공원에서 쉬고 있었는데 우오즈미가 와서 대화를 하다가 갑자기 노나카가 와서 몇마디 하다가 돌아가게 된다.

그후 시나코와 노나카는 따로 만나게 되고 노나카는 우오즈미를 걸고 승부를 하자고 하였지만 시나코는 안한다고 하며 자신이 좋아했던 사람이 있었지만 지금은 없다고 말하였다.

한편 하야카와 로우가 찾아 오게 되고 자신을 시나코의 소꼽친구이자 선생님이라고 말하고 옛날에 있었던 일을 말해 주게 되는데 하야카와한테는 형이 있었고 형은 심장이 안 좋았고 시나코는 자주 하야카와네 집에서 밥을 먹었다고 한다.

그런 시나코를 무시하는 형을 보는 하야카와는 괴롭다고 하였다.


이 애니의 로맨스 관계가 복잡하게 나와있고 현실적으로 인생이 그려져 왠지 더 와닿는 기분이 있었습니다.

인생에 대한 힌트를 얻고 싶거나 현실적인 애니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스토리 4.0점

작화 3.5점

OST 3.5점

총점 3.5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