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신작 애니 리뷰

사신 짱 드롭킥 2기 리뷰

by 시누7507 2021. 1. 2.
반응형

2020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되고있는 <사신 짱 드롭킥 2기>는 총11화로 이루어져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4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9년부터 발매로 지금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노매드 입니다.

장르는 개그, 코미디 입니다.

하나조노 유리네드래곤 책방에서 마도서를 사서 사신짱을 부르게 되는데 유리네는 심심해서 불러봤다며 돌아가라고 하였는데 돌아가려면 귀환마법을 외워야 하였고 책의 상권에는 써있지 않았다.

주문을 외운자가 죽으면 돌아갈수 있었고 사신짱이 드롭킥을 하였지만 유리네가 로 썰어버려 실패하게 된다.

그후 사신짱은 데스노트로 유리네를 교란 시킨뒤 드롭킥을 날리려하였지만 유리네는 피한후 데스노트에 '사신짱은 꼬챙이공의 꼬챙이로 꿰뚫려 사망한다.'적은 후 택배가 왔는데 그것은 꼬챙이였고 사신짱은 그것에 찔리고 사신짱의 계획은 허무하게 실패했다.

그후 야키니쿠 천국이라는 음식점에 친구들이 모이게 된다.

유리네와 사신짱 악마메두사, 미노스, 페르세포네 2세 그리고 천사페코라가 같이 모여 밥을 먹게 된다.

페코라는 막마들과 같이 밥을 먹는걸 후회하면서도 공짜라서 먹으러 왔닥고 자신에게 세뇌를 하며 먹으려한다.

그때 사신짱이 페코라한테 "야키니쿠는 어떤거부터 구워야 할까?"냐고 물어보자 페코라는 갈비부터 굽는게 맞지않냐고 물어보자 사신짱이 혀부터굽는게 맞다고 말하였고 악마친구들이 사신짱은 원래 야키니쿠 대장이라고 말하였다.

그다음날 페코라와 포포롱(천사)은 같이 있었는데 하늘에서 피노(천사)가 내려오게 되고 피노는 페코라와 포포롱을 반역자로써 지명 수배가 되었다고 말하였다.

피오는 두사람을 죽이려고 하였고 포포롱은 도망치고 페코라는 피노한테 쫒기게 되는데 포포롱이 와서 피노에게 저먼 스플렉스를 하였는데 피노의 천사의 고리가 망가지게 되고 피노는 도망가게 된다.

사신짱의 목소리 표현을 너무 잘하여서 웃기고 등장인물들이 하나같이 귀여워서 좋습니다.

이 애니의 전개방식을 글로 쓰기 어려워서 짧게 쓰게 되었습니다.

스토리 3.0점

작화 3.5점

OST 3.0점

총점 3.0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