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신작 애니 리뷰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리뷰

by 시누7507 2020. 5. 8.
반응형

2020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되고있는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는 총12화로 이루어져있다.

원작은 모바일 게임으로 2019년 발매 하였고 우리나라에는 아직 들어 오지 않았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C2C 입니다.

장르는 판타지, 배틀, 코미디 입니다.

이 애니의 주인공인 미나토소꼽친구유토리아가 불러 어딘가로 가게 된다.

유토리아는 미나토에게 사장님이 되라면서 어딘가로 데려가는데 키보컴퍼니라는 회사로 데려가게 된다.

현재 미나토는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나와 무직인 상태인걸 알고 있는 미토리야는 아슬아슬한 화이트기업인 키보컴퍼니의 사장을 맡아달라고 한다.

그후 키보컴퍼니의 직원들이 오는데 아카리, 마코토, 가이드가 키보컴퍼니의 전체 직원이다.

소개가 끝난뒤 바로 던전에 가게 되는데 미나토는 7성중 2성으로 2번째로 낮은 등급이지만 직원들이 도와준다.

그리고 거의 종점에 다 달았을때 어떤 아이(토마스)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하고 미나토는 그 의뢰를 받고 빠르게 의뢰를 달성시킨다.

그후 보스 마수가 나오고 미나토의 지시에 따라 아카리가 움직여서 미나토는 사장이 될수 있게 된다.

그 다음날 유토리아는 중요한 말 하게 되는데 키보컴퍼니는 돈이 없다고 말하게 되고 미나토는 당황하게 된다.

하지만 희망은 있었고 선대 사장님이 박물관기증하였고 그걸 되찾으면 돈이 생길수있었다.

그래서 미나토와 유토리아는 빠르게 박물관에 가고 기증한 물건을 되돌려 받으려면 세금을 내야한다고 하였지만 세금도 너무 비싸 낼수없었다.

그후 유토리아는 모험청 주최인 시합 전단지를 발견하게 되고 1위가 되면 상금우선적으로 의뢰를 받을수 있는 대회를 하기로 한다.

그후 대회를 시작하기전 아카리와 같은 반을 나온 라이버(사이엣지직원)바르미키보컴퍼니의 험담을 하였고 아카리는 짜증난 상태에서 시작하게 된다.

그후 계속해서 아카리와 라이버는 만나게 되고 내기를 하게 되는데 아카리가 진다면 라이버는 아카리를 자기 회사에 데려간다고 말하고 라이버가 지면 뭐든 해주겠다고 내기를 하였다.

애니 속 바르미가 계속해서 미나토를 지켜보고 중얼거리는데 미나토가 무언가 숨기고 있다는 생각을 들긴하지만 어디까지나 추측에 불가합니다.

스토리 3.5점

작화 3.5점

OST 3.5점

총점 3.5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