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신작 애니 리뷰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리뷰

by 시누7507 2020. 5. 11.
반응형

2020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되고있는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는 총12화로 이루어져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5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9년부터 지금까지 나오는중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SILVER LINK. 입니다.

장르는 이세계 전생, 판타지, 악역 영애 입니다.

카타리나 클라에스가 옷을 갈아입고 아버지가 디올드 스티아트(제3 왕자)를 소개 해주게 되고 꽃밭을 같이 걷게 된다.

같이 걷는 도중 카타리나는 넘어지게 되는데 전생의 기억이 돌아오게 되는데 자신은 고등학생때 여성향 게임에 빠져서 늦게 까지 하다가 학교에 지각할까봐 도로에 뛰어들었는데 17살에 죽어버렸던 기억이 돌아온다.

이세계는 자신이 전생에 했던 여성향 게임과 똑같고 자신은 악역 영애인 카타리나였고 게임속 카타리나사망 또는 추방의 시나리오 였다.

그래서 카타리나는 연구를 하기 시작하는데 검술 실력 마력 실력을 높여 추방 당해도 살수있게 만들자고 다짐하였다.

그후 카타리나는 흙의 마법의 근원과 대화하기 위해 을 가꾸는 도중 디올드가 와서 혼약을 하게 된다.(첫번째 파멸 플래그)

그후 아버지가 새로운 동생을 데려오는데 이름은 키스 클라에스였다.(두번째 파멸 플래그)

키스의 대안은 신경을 써서 잘해준다는 것이였고 키스가 부르는 카타리나의 호칭누나로 바꾸고 집 구경을 해주기 시작한다.

그후 카타리나는 키스에게 마법 배우려 키스에게 부탁하였고 키스가 어쩔수 없이 부탁을 들어주는데 카타리나는 키스의 마력에 의해 기절하였고 키스에 대한 얘기를 듣는다.

키스강한 마력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제대로 다루지 못하기에 키스가 망설이던 것이었고 카타리나는 사과를 하기위해 찾아갔지만 방 문을 열어 주지 않았다.

그래서 카타리나는 문을 부셔버리고 키스에게 사과하게 된후 다시 사이가 좋아졌다.

그후 밭일 다시 시작하였지만 시들어버렸다.

그후 다과회 초대장이 와서 카타리나와 키스가 가게되고 거기서 메리 헌트를 만나게 된다.

카타리나는 정원에 예쁘게 핀 꽃들을 보며 메리에게 정원사가 누구냐고 물었고 메리 자신이라고 하자 밭을 잘 가꾸는 방법을 알려줄겸 집에 초대한다.

그러면서 카타리나와 메리는 마음을 연 친한 사이가 되었다.

그후 키스에게 들었는데 메리는 앨런 스티아트(디올드 쌍둥이 동생)약혼을 한다고 들었다.(세번째 파멸 플래그)

그후 앨런은 카타리나를 불러 메리를 유혹하지 말라고 하였고 카타리나는 너가 매력이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앨런은 카타리나와 승부를 하기 시작하는데 나무 타기 대결을 하였는데 앨런은 카타리나를 이기지 못하고 도망가게 되고 계속 카타리나와 승부를 한다.

카타리나의 파멸 플래그가 총4개로 저는 4번째 분을 소개 하지 않았기에 꼭 애니를 시청하길 바라며 이 애니는 이번 분기 탑5 안에 든다고 생각하기에 무조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토리 4.0점

작화 4.0점

OST 3.5점

총점 4.0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애니 > 신작 애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레이프니르 리뷰  (0) 2020.05.16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리뷰  (4) 2020.05.12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리뷰  (1) 2020.05.09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리뷰  (5) 2020.05.08
갸루와 공룡 리뷰  (2) 2020.05.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