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신작 애니 리뷰

갸루와 공룡 리뷰

by 시누7507 2020. 5. 6.
반응형

2020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되고있는 <갸루와 공룡>는 총 몇화인지 나오지 않았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8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20년부터 발매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스페이스 네코 컴퍼니, 카미카제 동화 입니다.

장르는 일상, 코미디 입니다.

1-1 처음 뵙겠어요!

갸루는 전날 밤 술에 취해 공룡을 방안에 들여 놓았다.

그후 갸루는 일을 하러 나가게 되고 공룡은 자게 되는데 갸루가 돌아온뒤 물이 끓는 소리에 공룡이 깨게된다.

갸루는 공룡에게 밥을 먹겠냐고 물어본뒤 공룡이 먹겠다고 하자 공룡에게는 고양이통조림을 주고 갸루는 컵라면을 먹으려고 하였다.

그러나 공룡은 컵라면을 먹고 싶다고 하였고 맛있게 먹게 된다.

1-2 고양이가 있었어

갸루는 알바가 없는 날이라 공룡과 함께 어딘가 가게 된다.

그런데 집 밖에 고양이들이 있었고 공룡은 고양이무서워 하였고 다시 어딘가로 가게 된다.

그후 갸루가 공룡한테 오늘도 자기 방에서 잘거냐고 묻자 대답하지 못하고 갸루는 잘거면 칫솔이랑 타올 사야 된다고 친근하게 말해준다.

그후 돈키(대형 할인 잡화점)으로 향하게 된다.

2-1 친구가 찾아왔어

갸루의 친구야마다가 오는데 공룡이 꾸미려고 하자 갸루가 말리게 된다.

그후 야마다가 찾아오고 공룡을 사진을 찍고 인스타에 올리기로 한다.

사진을 다 찍고 공룡이 보고 있는 영화를 보다가 시간이 다 죄서 야마다는 돌아가게 된다.

2-2 전 남친과 만났어

갸루와 야마다가 노는 도중 전 남친(쇼우타)에게 전화가 오는데 집 보고있던 공룡한테 갸루의 쇼우타가 찾아오게 된다.

그후 갸루가 집에 돌아 왔을때 공룡과 쇼우타가 있었는데 카드게임을 하고 있었다.

공룡은 같이 게임하자고 하자 어쩔수 없이 갸루와 쇼우타는 카드게임을 하게된다.

잠깐씩 나오는 공룡채널은 약간의 힐링을 주고 OST 오프닝이 엄청 신나는 곡이라 너무 좋습니다.
총 24분으로 애니 12분 그리고 현실판 12분으로 구성 되어있지만 애니로 24분을 구성되는게 저는 더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스토리 3.5점

작화 4.0점

OST 4.0점

총점 4.0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