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1쿨 리뷰

by 시누7507 2020. 5. 7.
반응형

2017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는 25화 + OVA 1화로 마무리 되었다.

이 애니는 1쿨과 2쿨이 나누어서 간단하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4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1년에 여러권 나오고있다.

이 애니의 1쿨은 1화부터 12화까지로 체육대회편이고 2쿨은 13화부터 25화까지로 호스사건(직장체험)편과 기말고사편이다.

애니에서 다루는 내용(1,2쿨 포함)은 만화책의 3권부터 8권까지 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본즈 입니다.

장르는 학원, 능력자 배틀, 소년만화, 액션 입니다.

체육대회웅영고모든학과가 출전하며 히어로과,일반과,서포트과,경영과가 있다.

처음경기는 장애물 경주였는데 미도리야는 개성을 사용하지 않고 운과 머리로 1위를 차지하게 된다.

하지만 다음경기는 기마전인데 장애물경기의 들어온 순서대로 포인트를 주는데 1위인 미도리야는 다른사람들 보다 훨씬 많은 1000만 포인트가 주어지고 다른 학생들은 미도리야만 노리게 된다.

하지만 4인 1조인 경기만큼 팀을 짜야하지만 친구를 구하는게 쉽지 않았지만 같은반인 우라라카 오챠코 토코야미 후미카게(개성:다크 섀도우) 그리고 서포트과하츠메 메이(개성:)와 함꼐 팀을 짜게된다.

그리고 1000만 포인트를 빼앗겼지만 토코야미의 개성인 다크 섀도우를 사용하여 아슬아슬하게 4위로 다음경기에 진출하게 된다.

그후 1:1 토너먼트를 시작하였고 미도리야의 첫 상대는 신소 히토시(개성:세뇌)였는데 원래 히어로과 지원이었지만 탈락한 학생이었고 미도리야는 올포원 선대들의 모습을 보고 아슬아슬하게 이겼다.

토너먼트 2번째 상대는 토도로키 쇼토(만년 No.2 히어로 엔데버의 아들)였는데 어렸을 때부터 엔데버를 싫어하였고 한쪽인 얼음만 사용하고 한쪽인 화염을 사용하지 않고 1위가 되겠다고 선전포고 하였다.

미도리야는 자신의 손가락과 발을 포기 하면서까지 토도로키한테 너의 힘이라고 하며 왼쪽의 화염까지 사용하게 하였고 미도리야는 지게된다.

그후 마지막 결승전 바쿠고와 토도로키의 승부였지만 토도로키는 얼음만 사용하여 패배하고 우승자는 바쿠가 되었지만 바쿠고는 화를 내며 1쿨이 끝난다.

원래 한번에 리뷰할 생각이었는데 글이 길어져서 나누는게 더 보기 쉽다고 생각하여서 1쿨과 2쿨을 나누어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1쿨의 중요한 장면은 신소와 토도리키가 나오는 장면이 아닐까 합니다.

1쿨은 체육대회편으로 미도리야와 토도로키가 진짜 친구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2쿨에서는 토도로키가 어떤역활을 하게 될지 2쿨도 빠르게 준비 하겠습니다.

스토리 4.0점

작화 4.5점

OST 4.0점

총점 4.0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