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리뷰

by 시누7507 2020. 4. 26.
반응형

2016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13화+OVA 1화로 마무리 되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4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1년에 여러권 나오고있다.

이 애니는 현재 4기까지 나왔고 5기 예정도 있는 만큼 인기있는 애니입니다.

1기입학시험편, 개성파악편, 전투훈련편, USJ 습격사건편이다.

애니에서 다루는 내용은 만화책의 1권부터 3권까지 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본즈 입니다.

장르는 학원, 능력자 배틀, 소년만화, 액션 입니다.

이 애니는 미도리야 이즈쿠(개성:원 포 올)가 세계최고의 히어로가 되는 과정의 애니입니다.

첫 장면부터 미도라야는 무개성이고 오타쿠라고 설명된다.

미도리야가 어떤 빌런한테 죽을뻔하였는데 미도리야를 올마이트(개성:원 포 올)가 구해주었다.

미도리야는 물어볼게 있어 올마이트를 따라갔지만 올마이트의 비밀을 알아버렸다.

올마이트의 히어로활동하루 약 3시간 밖에 할수없다.

그후 미도리야와 사이가 좋지않지만 어렸을때부터 친구인 바쿠고 카츠키(개성:폭파)가 올마이트가 놓친 빌런에 엉겨붙어있었다.

하지만 올마이트는 힘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미도리야가 바쿠고를 보고 자신도 모르게 뛰어 나간다.

그리고 무개성인 미도리야지만 친구를 구하러 뛰쳐나가는 모습을 보고 올마이트가 자신의 한심함을 꺠닫고 구하게 된다.

그후 올마이트는 미도리야에게 제한하게 되는데 자신의 후계자가 되라고 한다.

하지만 그만한 힘을 가지기 위해 몸을 훈련해야 했고 유에이고등학교(웅영고)에 들어가기 위해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유에이고시험 전 올마이트의 머리카락(DNA)을 먹고 시험을 보게 되었지만 힘이 나오지않았다.

미도리야는 시험보는도중 시험을 같이보는 친구가 위험한것을 보고 처음으로 원포올(기술)을 사용하여 친구를 지켰다.

사실 그 기계의 점수는 없었지만 사실 유에이고 선생님들의 점수가 반영되는 것이었고 합격하게 되었다.

그후 토도로키 쇼토(개성:반랭반연),우라라카 오챠코(개성:무중력(제로 그래비티)),이이다 텐야(개성:엔진) 등 많은 친구가 생기고 담임선생님은 말소 히어로 이레이저 헤드(아이자와 쇼타)(개성:말소)이다.

 

3~10화생략--------------------

 

그후 훈련장으로 가서 훈련을 하던 도중 시가라키 토무라(개성:붕괴),쿠로기리(개성:워프 게이트)(빌런연합)등이 습격하게 된다.

그리고 빌런연합의 비밀병기 노우무가 학생들을 없애려는 그순간 올마이트가 나타나게 되는데 올마이트는 미도리야에게 힘을 넘겨준 상태이기에 힘이 많이 남아있지 않았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쓰러지기 전까지 힘을 사용하여 노우무를 없애게 된다.

주인공과 히어로 하나하나마다 개성이 멋지고 빌런들도 강하고 박진감 넘치는 연출이었습니다.

이 애니의 제작액션의 명가본즈가 하였고 명장면제조기라 별명이 붙은만큼 가슴을 울리고 감동시키는 명장면이 많았습니다.

이 애니는 봐야 진정으로 느낄수 있는 애니중 하나입니다.

스토리 5.0점

작화 5.0점

OST 4.5점

총점 5.0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