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소드 아트 온라인 1기 1부 리뷰

by 시누7507 2020. 4. 22.
반응형

2012년 3분기에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소드 아트 온라인 1기>는 25화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원작은 라이트노벨로 2009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나오고 있는중이다.

라이트노벨은 현재 24권까지 나왔지만 시리즈가 나뉘어서 나오는중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1기는 총25화로 이루어져있지만 오늘은 1~14화로 이루어져있는 1부작(아인크라인)을 소개하겠습니다.

애니에서 다루는 내용은 라이트노벨의 1권부터 2권까지 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A-1 Pictures 입니다.

장르는 모험물, 공상 과학 입니다.

이 애니는 주인공인 키리토(키리가야 카즈토)가 VRMMORPG인 SAO에 들어가 게임하는것으로 시작된다.

키리토는 1일차에 클라인을 만나 게임을 알려주고 클라인이 나가려고 하자 로그아웃버튼이 없다며 당황하던 그순간...

강제 텔레포트로 모든사람들이 모이게 되고 여기서 카야바 아키히코라는 사람이 등장하여 여기 있는 사람 전원 게임속에 갇혔고 100계층까지 와서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전원 현실로 돌아갈수 있다고 하였다.

 

키리토는 클라인과 헤어지게 되고 어느날 어떤 사람이 팀을짜서 몬스터를 쓰러뜨리자고 사람을 모으고 있었다.

그리고 몇명씩 파티를 맺으라고 하였지만 솔로인 키리토는 혼자있는 사람한테 가서 파티를 맺자고 한다.

이때가 키리토와 아스나(유우키 아스나)의 첫 만남이다.

파티를 맺은후 몬스터를 쓰러뜨리러갔는데 아스나의 검이 속도가 너무 빨라 보이지않을 정도였다.

키리토는 아스나는 몬스터를 간신히 없앴지만 이 파티의 리더가 죽자 키리토의 탓으로 돌려버렸다.

키리토는 악당역을 자처하고 아스나한테 충고를 해주었다.

 

3~10화 생략-------------

키리토와 아스나는 결혼도하고 아기도 생기고(???)잘지내던 어느날, 길드에서 75계층을 자신과 함꼐 공략해달라고 연락이왔다.
아슬아슬하게 살아남았는데 같이 살아남은 혈맹기사단의 단장인 히스클리프(카야바 아키히코)가 이 게임 속에 갇이게한 주범인걸 키리토가 알아내었다.
그후 히스클리프를 죽이고 이 세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해방되었어야 했지만, 어째서인지 아스나는 현실세계에서 깨어나지 못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은 안 보신 분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지만 안보셨을수 있는 다른 분들을 위해 글을 썼는데 너무 길게썼내요.

이 애니가 처음 나왔을때 애니메이션의 판도를 뒤집은 유명한 작품입니다.

스토리 4.5점

작화 4.5점

OST 4.5점

총점 4.5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2012년에 나온지 모를 만큼의 완성도 작화는 완벽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