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신작 애니 리뷰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리뷰

by 시누7507 2020. 5. 5.
반응형

2020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되고있는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는 총12화로 이루어져있다.

원작은 만화책으로 2014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6년부터 지금까지도 잘 나오는 중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신에이 동화, SynergySP 입니다.

장르는 이세계 전생, 판타지 입니다.

이 애니의 주인공인 벤델린 바우마이스터(벨)은 굉장한 마법사로 백남작이나 되는 신분을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백남작이 되었는지 나오게 된다.

벤델린은 일본에 살던 어떤 남성이 었는데 갑자기 이세계로 전생하게 되고 자신의 모습은 어느 귀족의 아이의 모습이 되어있었다.
사실은 귀족 중에도 가난한 귀족 출신이었고 자신은 팔남의 막내였다.

집에 있는 마력을 알수있는 수정구슬이 있었고 수정구슬에 이 나게되고 벤델린은 곧바로 마법을 사용하려 해보았지만 사용하는 방법을 몰라 사용할수 없었다.

그리고 어떤 남자가 자기이름은 알프레드 레인포드라고 하며 과거 블라이히뢰더 변경백 소속이었다고 말하며 벤델린에게 자신을 뛰어넘을 마법사가 될것이라고 말하였다.

그후 알프레드는 벤델린에게 마법을 알려준다고 하며 벤델린의 스승이 된다.

그리고 벤델린에게 모험자가 되는건 어떤지 알프레드는 말하고 모험자학교에 다니기로 맘먹었지만 모험자학교에 다닐 돈이 없는게 문제였다.

그후 말하는 죽은이가 목격되었다고 소문이 있었는데 벤델린은 스승이 아닐까하는 추측과 함께 스승이 있는곳으로 갔다.

그곳에는 스승이 있었고 불치병에 걸려 고치지 못하지만 성불은 가능하다며 벤델린에게 성불을 해달라고 한다.

벤델린은 스승의 소원이라도 다시는 못 만다는게 너무 슬펐지만 스승의 마지막 소원인 만큼 해주게 된다.

벨은 12살이 되는해에 모험자 학교에 다니게 되고 반 친구들은 벨에게 말거는게 서툴러서 벨은 혼자가 되었다.

그후 루이제 욜랭드 아우렐리아 오버벡과 이나 수잔느 힐렌브랜트 그리고 엘빈 폰 아르님가 위험에 빠진걸 본 벨은 그들을 구한다.

그걸 계기로 이 세명과 벨은 파티를 맺게 되고 블라이히뢰더 변경백의 연회파티가 있었고 거기서 벨이 알프레드의 스승을 만나게 되고 금화 1000매알프레드의 저택을 물려받게 된다.

벨이 친구가 없는게 너무 불쌍한 애니이면서 이세계 전생이라는 꽤나 잘알려진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이세계 전생이란 다르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게 좋고 나쁨은 사람의 취향에 갈리겠지만 전 나쁘지 않게 봤습니다.

스토리 3.0점

작화 2.5점

OST 3.0점

총점 3.0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애니 > 신작 애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리뷰  (5) 2020.05.08
갸루와 공룡 리뷰  (2) 2020.05.06
천청난만! 리뷰  (2) 2020.05.04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기 리뷰  (0) 2020.05.03
카쿠시고토 리뷰  (6) 2020.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