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노 게임 노 라이프 리뷰

by 시누7507 2021. 8. 2.
반응형

2014년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노 게임 노 라이프>는 12화로 마무리 되었다.

원작은 라이트노벨로 2012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총10권의 라노벨이 나왔지만 지금까지도 완결이 되지 않고있다.

애니에서 다루는 내용은 라이트노벨의 1권부터 3권까지 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매드하우스 입니다.

장르는 이세계 전이, 판타지, 게임 입니다.

이 애니는 소라,시로가 주인공으로 소라와 시로는 게임속에서 공백이라고 불리는 게임 천재들이다.

1200명대 4명으로 게임을 하여 이기는 말도안되는 수준을 가지고 있다.

위에서 말한 4명은 소라와 시로가 두개씩 조종한 것이다.

갑자기 메일이 도착하고 체스를 시작하고 이기게 된다.

공백은 이 메일의 주인과 대화를 하는데 메일의 주인이'목적도 룰도 명확한 게인판 위의 세계가 있다면 어떻게 생각하지?''그런 세계가 있다면 우리(공백)가 태어날 세계를 잘못 태어난 거겠지'갑자기 목소리가 들려오더니 자신의 세계를 소개해준다고 데려온다.

메일의 주인은 게임의 위의 세계(디스 보드)유일신(테토)이었고 이 세계는 십조맹약으로 모든게 결정되고 16개의 나라가 있다고 한다.

마을로 가자마자 크라미 첼스테파니 도라(전 국왕의 손녀)가 다음 왕을 걸고 게임을 하지만 도라는 지고 공백에게 찾아온다.

공백은 도라와 함께 크리미나와 왕자리를 걸고 게임을 한다.

크리미나는 엘프의 힘을 빌려 이기는걸안 공백은 자신들만의 힘으로 승리하고 이마니티의 왕과 왕비가 되었다.

그리고 곧바로 선전포고하였고 첫번째로 노리는 나라동부연합인 워비스트이다.

하지만 워비스트의 정조가 부족하여 이마니티의 가장 큰 도서관의 주인인 지브릴(플뤼겔)을 찾아간다.

지브릴과 공백은 실체 구현 끝말잇기로 승부를 하였지만 공백이 말이 안나올 정도로 완벽하게 이기게된다.

그럼으로써 지브릴과 도서관은 공백의 소유물이 되었다.

 

6~10권 생략----------------

 

동부연합에서 이길수있는 무기를 얻고 나라의 모든걸걸고 대결하기 시작한다.

그러기전에 크라미 첼와 필 닐바렌(엘프)를 자시의 편을 만들기 위해 게임을 하고 이겼다.

그리고 동부연합과의 게임이 시작하였고 소라는 시로,시로는 소라를 믿고 공백은 승리하게 된다.

마지막 장면에 무녀가 등장하는데 2기의 스포인듯 한데 어떤 이유 때문에 애니를 못만들고 있다고 하내요.

공백이 말하는 그 하나하나에 소름끼칠 정도로 대단합니다. 

중간중간마다 ㅗㅜㅑ하는 장면도 많이 나옵니다.

한 장면 마다 재밌고 감동적인 장면이 너무 많아서 울고 웃고를 반복하였내요.
실체 구현 끝말잇기편에서 저는 이해하지 못한게 너무 많아 계속봤는데 그래도 이해하지 못하였습니다.
어려운말이 너무 많아...ㅠㅡㅠ

스토리 4.5점

작화 4.5점

OST 4.5점

총점 4.5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