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신작 애니 리뷰

2020년 2분기 볼 애니 2차

by 시누7507 2020. 4. 24.
반응형

오늘은 제가 2020년 2분기에 볼 애니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1,2,3차로 나뉘어서 블로그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분기 때마다 올려드릴거고 글보다 사진이 더 많으니깐 한번씩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기

A-1 Pictures

러브 코미디, 개그

이 애니의 원작은 만화책이고 총12화 이다.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1기가 너무 잘되서 바로 2기를 제작하였어요.

천청난만!

P.A.WORKS

판타지, 액션

19세기에서 자동차경주를 하는 내용의 애니입니다.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신에이 동화, SynergySP

이세계 전생, 판타지

원작은 라이트노벨이고 총12화 입니다.
주인공이 이세계로 갔는데 팔남중 막내라서 할수있는게 없는줄 알았는데 엄청난 마법사가 되었어요.

갸루와 공룡

스페이스 네코 컴퍼니, 카미카제 동화

일상, 코미디

원작은 만화책이고 아직 총화수가 정해지지 않았다.

이 애니는 총 24분 정도인데 12분은 애니로 12분은 현실판으로 나오게되는데 보는 사람들은 24분 전체가 애니로 나오는게 좋았을것 같다고 말했어요.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C2C

판타지, 배틀, 코미디

원작은 게임으로 총12화 입니다.

한순간에 사장이되버린 주인공 뭔가 비밀이 있는것 같아요.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토에이 애니메이션

SF, 판타지

옛날에 나왔던 디지몬 어드벤처를 다시 만들어서 방영하고 있어요.

제가 보는 애니들은 제가 보고 선별해드리는 거니깐 꼭 보세요!

제가 화수를 적지 않은것이 있는데 아직 몇화인지 나오지 않은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코로나19사태로 많은 애니들이 연기와 중단되고 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