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신작 애니 리뷰

2020년 2분기 볼 애니 1차

by 시누7507 2020. 4. 23.
반응형

오늘은 제가 2020년 2분기볼 애니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1,2,3차로 나뉘어서 블로그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분기 때마다 올려드릴거고 글보다 사진이 더 많으니깐 한번씩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CygamesPictures

판타지

이 애니의 원작은 게임으로 광고에도 나왔고 보신분들도 계실겁니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재밌고 코노스바랑 좀 많이 비슷한 느낌입니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제로 크로니클

project No.9

판타지

이 애니도 게임이 원작이고 총12화 입니다.

주인공이 점점더 멋있어지고 강해집니다.

타마요미

studio A-CAT

야구, 스포츠

원작은 만화책이고 총12화 입니다.

원작보다 못하다는 소리가 있는데 저는 원작을 보지않아 나쁘지않게 봤어요.

방과 후 제방 일지

동화공방

일상, 낚시

원작은 만화책이고 총12화 입니다.

주인공은 물고기(생물)를 만지지 못하고 몸에 달라붙으면 우는데 너무 기여워요!!!

BNA

TRIGGER

코미디, 배틀, 스포츠

인간이 수인이 되서 다시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살아갑니다.

카쿠시고토

아세아당

코미디, 일상

원작은 만화책이고 총12화 입니다.

저질 개그 만화를 그리는 만화가인 아빠의 직업을 딸에게 숨기는 내용이다.

제가 보는 애니들은 제가 보고 선별해드리는 거니깐 꼭 보세요!

제가 화수를 적지 않은것이 있는데 아직 몇화인지 나오지 않은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코로나19사태로 많은 애니들이 연기와 중단되고 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