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리뷰

by 시누7507 2021. 8. 2.
반응형

2020년 1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는 12화로 마무리 되었다.

원작은 라이트노벨로 2017년부터 발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019년부터 현재까지 나오는 중이고 6권이 나왔지만 전부 초판 종료이다.

애니에서 다루는 내용은 라이트노벨의 1권부터 4권까지 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SILVER LINK. 입니다.

장르는 액션, 게임 판타지 입니다.

메이플(혼죠 카에데)은 사리(시로미네 리사)의 추천으로 VRMMORPG를 시작하였지만 아픈건 싫다고 VIT(방어력)에 올인 하였다.
메이플은 스테이터스가 생기면 방어력에 계속 올인하였다.
메이플은 혼자 독룡이 있는곳으로 가서 독무효 스킬을 얻고 독룡을 먹어치우고 독룡의 스킬을 사용할수 있게되었다.
그후 첫번째 이벤트를 하였는데 메이플이 3위를 하였고 4위는 미이, 2위는 드레드,1위는 페인이 하였다.
그리고 사리의 시험이 끝나고 VRMMORPG에 들어와 같이 2계층으로 올라간다.


두번쨰 이벤트에서 만난 4명의 사람들(카나데,카스미,이즈,크롬)과 메이플이 스카우트한 두명의 소녀(마이,유이)로 이루어진 길드를 짜게된다.
길드를 결성한뒤 이벤트로 아픈사람을 도와주었는데 천사가 되고 악마를 먹고 포학(악마)가 되었다.
말도 안되는 이벤트를 연속으로 깨는바람에 GM(게임 마스터)가 당황해하고 있다.


그리고 길드 멤버들과 3계층이 열였다는 소식을 듣고 3계층을 올라간뒤 따로따로 행동하는데 이번 미션을 성공하고 기계신이라는 스킬을 획득한다.
여러사건 이후 네번째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 길드 대항전이다.
길드중 위험한 곳은 페인의 길드인 집결하는 성검 그리고 미이의 길드인 염제의 나라가 가장 위협적이다.

길드 대항전이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메이플과 마이,유이는 미이가 있는 염제의 나라로 간다.
미이가 자신의 목숨을 버리며 메이플과 자괴을 시도하지만 너무 강한 메이플만 살아남는다.
그후 페인의 집결하는 성검이 갑자기 거점을 쳐들어온다.
메이플의 비장의 수인 포학(악마)를 사용하여 집결하는 성검을 물리치게 된다.
그리고 목표였던 3위를 달성하며 마무리하였다.


1기의 평이 꽤 좋아서 1기가 끝난후 바로 2기 제작결정이 되었다. 
이 애니는 2020년 1분기 가장 재밌게 본 애니 중 하나입니다.
킬링타임으로 좋고 메이플이 점점 강해지는걸 보면 심장이 빨리뛰고 소름이 돋을 정도로 재밌습니다.

일본에서는 전연령 1위라고 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오늘은 글을 쓰며 생략을 거의 하지않고 중요한 부분을 글로 거의 다 적어버렸어요.
제가 거의 다 글로 적었다는건 정말 재밌었다는 거겠죠?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스토리 4.0점

작화 4.0점

OST 4.5점

총점 4.5점 입니다.

제 주관적인 평점이니 개인마다 다를수있습니다.

구독과 공감하트 그리고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