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 굿즈/피규어 예약후기

오리지널 캐릭터 샬롯 한정판 예약 후기

by 시누7507 2021. 8. 16.
반응형

오늘 구매한 피규어는 평소에 자주 이용하던 온라인샵뿐 아니라 국내에 예약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아미아미에서 예약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한정판으로 구매하여 어쩔 수 없이 아미아미에서 직구하였지만 한정판이 아닌 일반판은 가격도 조금 더 싸고 국내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국내 온라인 샵에서 예약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제작사는 VIBRASTAR로 제가 구매한 피규어까지 총 2개 만을 낸 회사예요

그래서 약간 걱정이 되긴 하지만 AniGift라는 회사랑 협력사 또는 동일 회사라고 하니 걱정을 한 시름 놓았습니다

크기 : 1/6 스케일, 약 260mm라고 하네요~~

이번에 예약 구매한 피규어 일단 사진으로 보시죠!!!

저는 한정판으로 주문해서 일반판보다 더 다양한 특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판과 한정판 특전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번은 한정판 특전에만 있습니다)

 

① 본체

② 베이스


③ 대체 가슴 파츠

④ 하체 대체 파츠

⑤ 아크릴 캐릭터 플레이트 (A5 사이즈)

 

아미아미 링크 남겨드릴 테니 여기서 구매하시면 배대지를 사용하시지 않고 바로 배송되기 때문에 여기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https://www.amiami.com/eng/

 

AmiAmi [Character & Hobby Shop]

 

www.amiami.com

피규어의 완제품이 빨리 나오면 좋겠네요 

발매2022년 6월이라고 하는데 약 1년 정도 남았기도 하고 그전까지 돈을 모아둬야겠네요

이 글을 보시는 보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은 구매하지 마시고 발매되면 리뷰해드릴 테니 제 리뷰만으로 즐기시고 진짜 너무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나중에 리뷰를 보신 후 중고구매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